회원가입 | 로그인 | contact us  
 
 
Displaying 1 to 10 of 140
날짜 BEST 이용후기
08/08/2018
Name : 박예은(Ye-eun Park)






이 다음에 치마 9개와 윗옷 2개정도 말아서넣고, 레이블을 위에다 올려놓았습니다.그런데 사진을 못찍었어요 ;; 




중간후기 : 
처음 짐을 싸보는거라서 
박스를 구하고, 레이블 파우치를 얻고-
짐을 싸서 Kg을 체크하고, 짐을 어떻게 싸는지부터 하나하나 꼼꼼히 체크하는게 
쉬운일은 아니었는데요. 그래도 믿고 맡길 수 있는 유씨아저씨인 것 같아서 짐을 보낸다고 생각할 때 신뢰가 가는것 같습니다. 










08/03/2018
Name : 도한영
(중간후기)



1년간 연구년을 마치고 귀국일이 다가오니 이것 저것 신경쓸 일들이 많아 지더군요.

저희의 경우 가져갈 큰 부피의 짐이 없는 상황이었는데 다른 곳들의 경우 일정한 용량이 정해져 있어 가격적인 부담이 되었고 특히 믿고 맡길 곳에 대한 정보가 별로 없었는데 우연히 유씨아저씨를 알게되었습니다.

처음 견적부터 팩킹 및 프로세스까지 상세히 알려주셔서 이사짐 갯수를 파악하는데 용이하였고 프로세스가 체계적이어서 준비하는데 믿음이 많이 갔습니다. 

그렇게 준비하여 최종 팩킹을 하니 제가 처음에 생각한 금액보다 저렴하게 보낼 수 있게 되어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보내는 이삿짐에 큰 물건이 없다면 유씨아저씨를 사용하는 것이 경제적으로나 안정성 측면에서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07/27/2018
Name : 김나은

중간후기입니다!


이제 막 패킹을 끝냈고 픽업을 기다리고있어요

유학생활 하다보니까 짐이 너무 많아져서 어떻게 한국으로 가져갈지 고민하고 있었는데ㅠㅠ

저보다 먼저 한달 먼저 돌아가게된 친구가 유씨아저씨를 통해서 짐을 한국으로 보냈다고 하더라구요.

친구에게 추천받고 홈페이지와 다른 후기들을 보고나니깐 뭔가 안심?이 되기도하고 서비스가 참잘되있다고 생각해서 바로 견적신청을 하게되었습니당 ㅋㅋ


패킹은 생각보다 부피가 많이 나가는 옷들때문에 무게를 맞추기가 까다로웠는데

유씨아저씨에서 추천해준 패킹방법대로 하니까 간당간당하게 맞출 수 있었어요 :) ㅋㅋㅋ



이젠 정말 유학생활이 한달도 남지않았는데 이 짐들이 무사히 한국에 도착했으면 좋겠어요!!!

좋은 서비스 감사합니다 ~



07/24/2018
Name : 조관선

중간후기


오늘 드디어 픽업날 아침이네요. 인터넷에서 검색을 통해서 우연히 알게 됐지만 귀엽고 (?) 따뜻한 느낌의 홈피 디자인에 끌려 주저없이 회원등록하고 제 조카의 귀국이사를 진행했는데 넘 잘했다 싶었습니다. 이메일로 궁금증이나 문의사항을 신속하게 답변해주신 점이 제일 맘에 들었습니다. 블로그을 통해 짐싸는데 유용한 정보들이 많아서 좋았구요. 오늘 픽업도 잘 진행되리라 믿고요. 짐들이 날짜에 맞춰 손상없이 잘 도착하기를 바래봅니다 :) 앞으로 주위분들이나 친구들에게 유C 아저씨 적극 추천하겠습니다.   


07/19/2018
Name : 이근희

지난 번 후기에 짐을 받고 난 뒤 후기 작성을 하겠다고 했는데 약속을 지킵니다. 


유씨 아저씨가 이메일로 알려주신 대로 조금 주의를 기울여 짐을 다 싼 다음 픽업을 기다리니 몇 시에 온다는 정확한 정보는 알 수 없었지만 픽업일 오후 4시인지 5시까지는 와서 짐을 다 픽업해 가더군요. 그래서 한 시름 놓았습니다. 그 이후에는 홀가분하더군요. 그리고 지불에 관한 이메일을 받고 특가 가격에 만족하며 결제했습니다.


그런데 한국에 도착을 하고 나서도 짐을 받기 전에 짐이 제대로 오기는 하는 건가 하고 걱정이 들었습니다. 그러나 통관 절차에 관한 서류를 이메일로 지시받은 대로 업로드하고 작성하니 하루인가 이틀인가 지나 미비한 부분에 대한 보충 정보를 얻고자 하는 전화를 받았고, 이 삼일 후에 모든 짐을 집까지 잘 택배받았습니다. 


생각 외로 짐이 늘어 13박스가 되었는데 유리잔 하나 깨진 것 외에는 모든 것을 다 잘 받았습니다. 제가 받은 유씨아저씨 귀국짐 서비스에 감사드리고 저의 경험을 다른 분들과 공유합니다. 



07/17/2018
Name : 김소영(중간후기)
오랜미국생활 마치고 이곳에서의 짐들을 정리한다고 했는대도 그래도 짐이 많더라구요

어찌해야할까 고민하다가 유씨아저씨 사이트를 알게되었네요.

일단은 여러가지 궁금점이 많아서 이메일로 문의했는대 정말 빠르고 명쾌한 답변에 다른곳은 고민할필요도없이 유씨아저씨 로 결정했어요.

바로 접수신청하니 페덱스라벨 보내주셔서 팩킹마치고 픽업까지 완료되었네요.

지금 페덱스로 유씨아저씨 창고로 짐이 옮겨지는중이고 입고후에 금액 알려주시면 입금하면되겠네요.

팩킹은 꼼꼼히 마쳤구요 집에있는 저울로 무게 재어가며싸서 오버는 안되었길 바라네요..

 빠르고 좋은서비스 감사드리고 짐이 무사히 잘도착하길 바라며 중간후기 마칠께요.

물론 한국에서 짐 다받은후 좀더 상세한 후기 남기도록 할께요
07/11/2018
Name : 문정인
오랜유학생활 정리준비에 정신이 없고 걱정이 많이 되었는데, 유씨아저씨 서비스를 알게되어 이용하게 되었습니다. 걱정이 많아 질문도 많이 드렸는데 그때마다 빠르게 답글해주시고 잘 설명해주셔서 어려움없이 짐을 잘 보냈습니다. 무료픽업이라는 점과 항공으로 보내주신다는것에 끌려서 유씨아저씨를 선택하게 되었는데, 역시나 잘 선택했다는 생각을 하게됩니다. 앞으로 많은 유학생들이 이 서비스를 이용하게 되면 더욱 좋을것 같아 제 주변 지인들과 친구들에게도 많이 소문냈습니다:) 감사합니다. 한국가서 짐을 잘 받고나면 더 자세한 후기를 남길수 있을것 같아요. 
07/06/2018
Name : 김주연
우연히 인터넷으로 검색하다가 알게되었는데 특가로 항공편을 이용하여 짐을 보낼수 있었기에 망설임없이 바로 신청하였습니다^^게다가 박스가 하나 더 생겨 픽업전날 급하게 푸가 요청 부탁드렸는데 바로 연락해주셔서 편하게 짐을 보낼 수 있었어여^^

아직 상품이 한국에 도착하진 않았지만 무사히 잘받기를 기대해볼께요

신경써주셔서 감사합니다^^
07/01/2018
Name : 감사해요 유씨아저씨 - 중간후기

이사가 한창 진행중이라 이삿짐 딜리버리 서비스를 찾다가... 주변 친구들 소개로 유씨아저씨를 방문하게되었습니다.


다른 분들 후기를 보니 고민없이 바로 진행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중간중간 제가 이메일로 질문드리고 배송하는 박스 갯수도 바꿨는데, 그 때마다 항상 빠르고 친절하게 답변주셔서 도움이 많이 되고 있습니다.


이사하느라 신경쓸게 많은데 걱정없이 귀국짐 처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인디에나 주민

06/27/2018
Name : 이근희
짐이 많지도 적지도 않아 배편으로 보낼까 하다가 우연히 유시아저씨 귀국짐 서비스를 알게 되어 할인가 신청 기간에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나중에 픽업 기일 가까이 운송장을 보내겠다는 메일에 제 날짜에 안 오는가 아닌가 해서 은근 걱정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운송장과 함께 짐싸는 방법 등 자세한 설명을 덧붙인 메일에 뒤이어 문의 사항에 대하여 신속하게 답변을 해줄 뿐 아니라 요청한 자료들을 즉시 보내주어 마음이 놓였습니다. 





생각보다 짐이 자꾸 늘어 요금 때문에 걱정이 들긴 하지만 현재까지 유씨아저씨 귀국짐 서비스에 신뢰가 가는 지라 걱정이 크지는 않습니다. 픽업과 통관 과정이 순조롭게 이루어져 집까지 잘 택배가 이루어지길 기대하며 짐을 받고 난 후 최종 후기를 덧붙이겠습니다.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